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헛걸음 하지말자! 영풍문고 재고확인 및 영업시간 정보

반응형






매번 책을 읽자 결심하지만 작심삼일 되어버리니... 

이런 저런 핑계는 많아서는.. 흠..



작심 삼일이라도 또 결심하게 되지요..^^ 

책은 늘 가까이 해야한다는 지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집 주변에 영풍문고가 가까워 자주 가는데 


서점에 일단 들어서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고 제가 기특하여

자주자주 가게 되네요..


간혹 사려고 하는 책 찾다가 영풍문고 도서검색대에서 찾으면

재고가 없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그래서 헛걸음 하는 경우가 생겨서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및 

영업시간 정보극 공유할까합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영풍문고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가 나오면 클릭해줍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통합검색 창이 나옵니다. 


찾는 책이 있다면 제목을 바로 검색하셔도 되고 


위 베스트도서, 신간도서, 화제의 도서, 국내도서, 외국도서 등

배너에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저는 한강의 그 유명한 소설 채식주의자를 검색 해보았습니다. 

워낙 알려진 베스트셀러인데 재고가 있을까요?









제목을 검색하면 현재 판매가 및 여러할인 이벤트가 있고 

책 이미지 아래쪽에 영업점 재고 확인란이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아래와같이 전국 영풍문고의 영업점별로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여의도 IFC몰에는 67개의 재고가 있네요. 


충분히 넉넉하게 재고를 보유하고 있네요. 





넓은 대형서점에서 쉽게 원하는 책을 찾을 수 있게

도서위치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D구역에 있네요. ~ 








그리고 재고확인은 했는데..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다면

전국의 영풍문고의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을 모두 확인이 가능해요~





영풍문고 IFC 영업시간은 10:00~ 22:00 까지네요. 

원하시는 영업점을 선택해서 다른 영업점의 영업시간까지 확인가능해요~




이번주말에는 서점 데이트를 좀 해야겠습니다. 

봄날 외곽으로 나들이 가는 것도 좋지만,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서점에서 좋아하는 책한권 구입하여


근처 조용한 커피숍에서 머리를 식힐 수 있는 여유를

부려보는 것도 의미 있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