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한혜진 집위치 가격 운동방 나혼자산다 재방송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오랫만에 모델 한혜진이 출연했네요. 사실 여은파에서 박나래, 화사와 함께 출연했지만 이번 수술 후 오랫만에 출연이라 반가웠습니다. 



나혼자산다 한혜진이 새로 이사한 집 소개 특히 그녀의 운동방을 공개해서 화제입니다. 원래 한혜진은 자신의 운동방을 갖는게 꿈이였는데 이번에 새로운 집으로 옮기면서 자신의 로망을 실현했다고 합니다. 




자기관리가 철저한 한혜진은 운동방의 운동기구도 손수 조립하며 자신의 허당캐릭터로 재미까지 주며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운동 마니아 답게 체계적인 홈트레이닝을 하고 난 뒤 자신의 '눈 바디'를 찍어 SNS에 업로드를 하며 철저한 자기관리 모습을 보여줍니다. 



깔끔모던한 한혜진의 새 집위치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정리해보았습니다. 한혜진의 새로 이사한 집은 청담대우유로카운티 복층 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평수는 56평 복층형태이고 매매시세는 26억정도 한다고 합니다. 




청담대우유로카운티는 청담동을 대표하는 고급주거지이고 청담동의 고급저택이 주변에 형성되어 있어 선호도가 높은 고급빌라입니다. 


그리고 청담대우유로카운티는 봉은초, 청담초, 경기고 영동고 등 명문학교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애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오랫동안 살고 싶어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나혼자산다 출연자 중 기안84가 여성혐오론자라며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에도 여전히 금요일 1등 예능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이라면 한혜진의 새로운 보금자리 인테리어와 그녀의 허당미 넘치는 라이프 다시보기나 배우 곽도원의 엉뚱한 제주도 무릉도원의 삶을 재방송으로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나혼자산다 재방송> 

나혼자산다 재방송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주 358회 재방송은 일요일 오후 19:53분에 MBC 드라마넷에서 방영 합니다. 


2019/03/08 -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유 차우찬 결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