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한상헌 아나운서 나이 부인 가세연 3억 협박

반응형


KBS 한상헌 아나운서 일신상의 이유로 진행하던 생생정보통을 돌연 하차한다는 소식에 실검에 한상헌 아나운서에 대한 내용이 계속 떠 있네요. 





무슨 일인가 했더니 얼마전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가 현재 활동 중인 남자 아나운서 한 명이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한 여종업원과 2~3주에 한 번씩 만나 관계를 가졌다가 협박을 당해 돈을 줬다는 내용을 언급한 바 있었죠.




요즘 코로나19와 가세연 강용석과 도도맘의 사건 등으로 잠잠해졌는데 몇 일 전에 유흥업소 여종업원과 잠자리 해서 협박 받은 아나운서 실명을 밝혀지고나서 오늘 한상헌 아나운서가 일신상의 이유로 하차를 해서 화제가 되었네요. 한 가정의 가장인데 이런 불미스런 일이 좀 아쉽네요. 




한상헌 나이 학력 부인 자녀 


한상헌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한상헌 아나운서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2011년에 KBS 3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최근까지 KBS 생생정보 MC를 맡았습니다. 



한상헌씨는 187cm의 큰 키에 준수한 외모를 지녔고, 가족관계는 부인 김시연와의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가세연의 주장에 의하면 유흥업소 여종원과 그녀의 지인이 관계를 가졌던 사실을 폭로하겠다며 남자 아나운서 3억을 보내라는 취지로 협박을 했는데 실제로 그 남자 아나운서는 200만원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 남자 아나운서가 한상헌이라는 폭로입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한상헌 아나운서를 옹호하시기도 하고 가세연의 무분별한 폭로를 비난하는 글들도 많이 올리시는 것 같습니다. 




가세연의 폭로가 진실이라면 공영방송 아나운서이자 한 가정의 가장이면서 한 여자의 남편, 아직 어린 아이들을 생각하니 너무 씁쓸해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협박아나운서 술집아나운서 타이틀이 따라다니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2018/02/02 -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나이 고향 학력 가족관계 프로필

2018/02/02 - 강용석 도도맘 김미나 홍콩 불륜설 전말과 조용제 승소

2020/02/11 - 봉준호 통역사 샤론 최(최성재) 나이 학력 인스타 진짜직업

2020/02/11 - 봉준호 아내 정선영 가족 아들 학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