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련 정보

이중턱없애기 스트레칭 목주름없애기 초간단 5가지 방법

반응형

이중턱없애기 목주름없애기 스트레칭으로 해결하기

이중턱은 다이어트로도 살을 빼도 없애리 어렵다고 합니다. 이중턱없애고 브이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초간단 스트레칭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브이라인, 계란형 턱을 만드는 방법은 성형외과에서 턱 수술을 하거나, 매번 비싼 돈을 주고 마사지를 받는 방법등 다양합니다. 하지만 돈과 시간이 많이 들어 쉽게 결정하기 쉽지않습니다. 




하지만, 돈 한푼 안 들이고 다른 일 하면서 틈틈이 할 수 있는 스트레칭으로 누구나 이중턱없앨 수 있으면 안 해볼이유가 없습니다. 꾸준히만 한다면 턱살과 볼살까지 함께 뺄수 있으니 하루에 딱 5분정도의 시간만 투자해서 연예인 못지 않은 매력적인 얼굴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목 돌리기 (양옆으로 360도) 

고개를 앞으로 숙이고 10초간 유지 한 후 오른쪽이나 왼쪽 방향으로 목을 돌립니다. 반대쪽 방향도 동일하게 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에 화색이 돌며 목과 어깨의 긴장이 완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턱 부위 지압하기

귀 뒤쪽부분을 손가락으로 꾹꾹 압을 가하며 눌러줍니다. 림프관이 자극되어 노폐물도 없앨 수고 자연스럽게 이중턱의 주범인 턱속의 지방이 분해됩니다. 



3. 턱 들어올리기

턱을 위로 쳐들고 시선도 위로 하여 입술을 위쪽으로 쭉~ 내밀고 10초 동안 버팁니다. 10번 정도 반복 시행합니다. 



4. 광경근 운동하기 

자리에 꼿꼿하게 세우고 '으'하는 소리와 함께 입술을 아래로 당겨 이를 들어내 입꼬리를 아래로 향해서 턱과 목이 연결된 힘줄을 긴장시키는 동작을 10초동안 버티고 이를 10번 반복합니다. 이경우에는 이중턱 완화 및 목주름까지 없앨 수 있습니다.




5. 병원가기

단순히 살이 쪄서 이중턱이 생긴게 아니라면 턱 부위에 체액에 이상이 생겨 이중턱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병원을 방문하여 의사에게 마사지를 통해 체액 순화, 자세교정 등을 전문적으로 받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