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엑소(EXO) 첸 국적 나이 군대 여친 본명 깜짝 결혼발표 혼전임신

반응형

오늘 엄청난 소식이 실검에 오르고 있네요~ 바로 글로벌 아이돌 남자 그룹 엑소(EXO) 멤버 첸의 결혼 발표입니다. 





첸은 MBC 복면가왕 기타맨으로 출연한 바 있는 노래 실력이 대단한 아이돌 멤버라서 호감이 있었는데 저 역시도 충격입니다. 



첸의 이름 때문인지 국적과 군입대 나이 본명 그리고 결혼 상대인 여친에 대한 궁금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정리 해보았습니다. 




첸의 국적은 일단 한국사람이고 고향은 대전입니다. 나이는 1992년 9월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프로필을 간략하게 정리하면 부모님과 형 1명이 있고 키 172cm, 몸무게가 60kg ,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첸 학력은 서촌초등학교, 군서중학교, 정왕고등학교, 한서대 실용음악과, 한양사이버대 대학원 광고미디어학과 MBA 전공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SM 엔터테인먼트이고 그룹 EXO에 메인보털입니다. 



첸의 예명이 중국이름 같아서 중국사람으로 오해을 많이 하시는데 본명은 김해 김씨, 김종대라고 합니다. 군대 입대 관련해서 아직 미필이라고 하니 결혼 후 군입대 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 EXO엑소 첸은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손편지로 깜짝 결혼소식과 2세를 언급해 여친의 혼전임신을 떳떳하게 밝혔습니다. 


<뮤지컬 연습 장면 중>





현재 전세계 팬들의 축하 메세지가 쏟아지고 있고, 일부에서는 비난의 목소리도 있다고 하네요. 



이번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첸은 평소에 소녀시대 써니와 한채영이 이상형이라 꼽았다는데 예비신부가 될 여친은 비연예인으로 공개된 바 없어 더욱더 어떤 사람일지 궁금합니다. 



인기 아이돌 멤버로써 혼전임신과 결혼 발표를 공식적으로 하는 것이 쉽지 않았을 텐데 책임있는 행동에 응원을 보내며 행복한 가정 꾸리시고 더 자주 TV에서 보게 되었으면 합니다. 


2019/11/14 -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 나이차이 학력 골반 성형 인스타 프로필

2019/10/31 - 김건모 건물 집 재산 저작권료 지드래곤 비교가 안되다니

2019/10/15 - 백종원소유진 집 가격 나이차 아들 심장병 소유진 유산경험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2018/11/14 - 송종국 불륜 내연녀 박잎선 경고 김다예린 인스타그램 증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