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야옹이작가 이혼 남친 연봉 인스타 차 여신강림 전선욱

반응형

유퀴즈에 미모의 웹툰작가 야옹이님이 출연하여 그녀에 대한 관심 뜨겁습니다. 오늘은 드라마 여신강림 작가인 야옹이작가 이혼 남친 연봉 수입 차 인스타 열애 중인 전선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웹툰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유명하신 야옹이작가님은 세계 웹툰 40억뷰를 기록했고, 웹툰 상의 여자주인공과 실제 자신의 모습과 싱크로율 100%로 더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 야옹이작가 프로필

본명은 김나연, 키는 170cm 몸무게는 52kg 이고 계원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야옹이작가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로 2018년도에 여신강림으로 웹툰작가로 데뷔를 했는데 첫 작품부터 인기몰이를 해 연재 3주 만에 1위 탈환하였습니다. 







여신강림은 9개의 언어로 100개국에 방영이 될 정도의 인기에 대해 야옹이 작가는 그저 운이 좋았다라고 겸손한 답을 했습니다. 








야옹이작가는 웹툰작가가 되기 전에 피팅모델 일을 한 적이 있고 비현실적인 몸매와 얼굴로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인싸였고 블로그마켓을 운영하면서도 수입이 좋았다고 합니다. 






야옹이작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녀의 차가 자주 등장하는데 실제로 차에 대한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녀의 차는 AMG GTS와 8세대 포르쉐911을 소유하고 있고 최근에는 맥라렌 570S 핑크를 구입한 듯 합니다. 


맥라렌570S맥라렌570S


맥라렌 570S 차 가격은 3억원대의 고가라인 모델로 우리나라에는 2015년 국내에 처음 공개 되었습니다. 



워낙 뛰어난 외모 때문인지 야옹이작가의 성형여부 성형전 사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성형수술 여부에 대한 질문에 야옹이 작가는 10년 전에 매물로 쌍꺼풀수술을 했고, 다른 쪽은 성형수술을 한 적이 없다. 다만, 쁘띠 성형은 많아 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주로 필러나 보톡스를 주로 시술을 받았고 현재는 피부와 리프팅에 더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고 솔직히 답했습니다. 



  • 야옹이 작가 남친 전선욱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를 보면 남친과 함께 찍은 사진이 많이 보입니다. 그녀의 남친은 대한민국 만화가, 웹툰 전선욱 작가 입니다.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로 전선욱 작가 역시 인기작사입니다. 
전선욱 프로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야옹이 작가 남편과 이혼 

이혼이 그녀의 연관키워드라는 게 좀 의아한 사람들이 많으실 텐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혼이력이 있으신 듯 합니다. 



야옹이 작가는 이미 결혼한 적인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체적으로 그녀의 결혼과 남편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지만, 야옹이 작가가 직접 "결혼은 했었다" . 앞으로 안 할 예정이고 혼자가 좋다"라고 답하면서 그녀의 이혼 이력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 여신강림 작가 연봉 수입 

한 매체에 따르면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연봉은 대략 3억원 정도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는 엄청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이기에 작사로서의 수입 이외에도 부수입도 꽤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연봉은 3억원 이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 인스타 주소 


현재 야옹이 작가는 인스타 활동을 꽤 활발히 하고 있어 그녀의 일상 속 모습을 자주 볼 수가 있는데 인기를 증명하듯 팔로우 수가 7만여명이라고 하네요. 연예인 못지 않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인스타주소 www.instagram.com/meow91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