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백운호수에서 몸보신 모산능이백숙집

반응형



날이 너무 좋은날
왠지 공기 좋은곳에서  맛난 음식 먹고파서

폭풍검색 후 찾은곳

예전 회사에서 회식으로 자주 가던
백운호수로 정하고

백숙 맛집으로 출발합니다~


우리가 선택한곳

모산능이백숙집

백운호수 들어와서도

산속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나와요~
들어가는 길이 너무 좋아요~~^^




모산능이백숙집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그날은 자외선이 강해서 우린

안에서 먹기로 했어요~



드뎌 몸보신하러 입장합니다



능이버섯의 효능이 설명되어 있네요

능이버섯은 인공재배가 되지 않는다는걸
이제 알았네요~
자연산 능이버섯은
암예방과 기관지천식 감기예방에
효능이 있다 합니다




능이버섯 효능을 그리 보고도 우린
그냥 누룽지백숙으로 선택!!

닭이 아닌 오리!!

닭볶음탕도 있네요
다음에 모산에 오게되면

시도해봐야겠네요


이렇게 누룽지는 따로 나온답니다~
이거 없었음 살짝 모자랄듯
합니다~



그냥 백숙이라 그런지
첨에 보고
실망 ㅜㅜ 너무 부실해보여서요





신랑이 다리 한짝 뚝 떼서
저 먹으라고 담아주네요~
하하 고마워요^^



같이  나오는 반찬들 

다들 맛깔스럽고

백숙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백운호수 근처라 그런지
모산누룽지백숙에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았던거 같아요~

이번주말 가족들과

경치좋고 공기맑은
백운호수
모산누룽지백숙으로

외식 어떠세요??

참 미리 예약하셔야
기다리지 않고 식사하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