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성령 집 가격 위치 나이 인스타 다이어트

반응형

전참시 131회에 여배우 김성령씨가 출연해서 그녀의 일상을 공개해서 김성령 집과 그녀의 관련된 모든 것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전참시 방송 시 김성령의 집 크기와 모던 심플한 인테리어, 입이 쩍 벌어지는 한강뷰가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김성령씨 집은 이번에 처음 공개 된 것 아니고 예전에 잡지 인터뷰에서 공개 된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 실제 사는 집이 아니라 홍보를 위해 설정된 집이다라는 이야기 나올 정도로 모델하우스 느낌이 강한 정돈된 느낌이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전참시를 통해 실제 김성령씨가 살고 계신 집은 확실하다는 생각이 들고 그녀의 허당끼로 보아 집을 청소 및 관리해주시는 분이 계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한강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김성령씨 집 위치는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의 밤섬 리버베르빌이라고 합니다. 전체 18층 높이의 건물이고 총 34세대로 2004년에 준공된 고급 아파트입니다.



현재 밤섬리버베르빌 매매가는 202㎡에 21억5000~ 21억 9000만원정도로 시세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밤섬리버베르빌은 매물이 나오면 금방 나가는 인기 있는 아파트라 매물이 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전 세대가 한강과 밤섬 전망을 발 수 있다는 큰 메리트를 가진 아파트입니다. 







전참시 방송 중 김성령씨 가족분들은 출연을 하지 않았지만, 남편에 대한 궁금증도 매우 높으신 듯 합니다. 



사실 김성령씨 결혼 스토리도 또한 드라마와 같다고 합니다. 현재의 남편은 건축 관련 사업을 하는 분으로 더 자세한 내용을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해주세요~ 


2018/05/24 -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엄청난 재산 재혼?



윤손하씨의 인스타그램에 이미 김성령씨의 집이 공개 된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도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 집에서는 여의도 불꽃놀이가 잘 보여서 주변 사람들에게 명당으로 소문이 나 있기도 한답니다. 






김성령씨의 집 만큼이나 내부 인테리어와 가구들이 모던 심플 고급의 끝판왕인 것 같은데 그녀의 안목 또한 대단 한 것 같습니다. 



김성령씨는 1967년생을 올해 나이 53세로 그녀의 현재 몸매를 봤을 때 정말 믿기지 않을 나이입니다. 






방송에서 비춰진대로 김성령은 식탐이 많은 편이지만 좋은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하고 늘 운동하며 몸매를 유지 중이라고 합니다.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는 듯 하며 그녀만의 올바른 식습관이 현재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비결인 듯 합니다. 




 1998년 미스코리아 진, 1991년 강우석 감독의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에 첫 출연하면서 연기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김성령 인스타그램 주소는 www.instagram.com/sungryoung.kim 이며 현재 팔로우 수는 189천명입니다. 전참시 방송 이후로 팔로우 수가 더 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