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검법남녀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반응형

검법남녀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몇부작 인물관계도 

미국 법의학 드라마 CSI 시즌별로 다 챙겨 볼만큼 법의학 드라마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한국판 법의학드라마 검법남녀가 방송된다하여 많이 기다렸습니다. mbc 법의학 드라마 검법남녀 줄거리는 법죄에 대한 피해자를 부건하는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초짜 검사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입니다. 



지금까지는 아주 재미있게 전개중입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위 사이트를 이용해서 1회부터 다시보기 꼭 하세요. 저도 1회 2회 3회 4회를 못 보고 바로 5회를 보다보니 앞 줄거리가 궁금해서 아래 사이트 이용해서 1회에서 4회까지 무료다시보기 정주행했습니다. 




검법남녀는 MBC 월화드라마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10시부터 연속 2회씩 방영이 되고 있고 총 32 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아래 TV편성표를 참고하시면 검법남녀 재방송을 요일별로 방영되는 시간을 회차별로 확인하시고 TV에서도 무료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 검법남녀 인물관계도

정재영- 백범 역 , 정유미 - 은솔 역, 이이경 - 차수호 역, 박은석 - 강현 역, 스테파니 리 - 스텔라 황 역 등 주요 등장인물입니다. 초임 검사 은솔 역에 정유미씨의 발랄하고 허당미 만점 귀여운 캐릭터를 볼 때마다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총 32부작 중 벌써 1회부터 8회까지 방영을 했는데 저는 본방송 시간을 못 맞출 거 같아서 9회부터는 재방송이나 무료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8/05/21 - 쿠쿠티비다시보기 전면 무료보기 실화일까?

2018/05/13 - 시크릿 마더 재방송 무료보기 몇부작 등장인물

2018/05/23 - 미스 함무라비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원작 등장인물 작가

2018/05/12 - 드라마 슈츠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원작

2018/05/12 - 전지적참견시점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이영자 세월호(전참시 재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