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페이팔 인출 이베이츠 환급받기 최신버전

반응형

한창 해외직구에 빠져 있었을 때 이베이츠를 통해 cash back 캐시백 받은 돈을 환급 받으라는 메일을 잊고 있다가 오늘 페이팔 인출을 신청했습니다. 얼마 안되는 돈이 였지만, 잊고 있던 돈이 통장으로 환급된다니 괜히 기분이 좋으네요 ^^ 


오랫만에 페이팔에 접속했더니 레이아웃이 많이 변경이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신버전 페이팔 인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팔이 이베이츠 환급 금액이 있다는 알림 메일이 위와 같이 보내오게 됩니다. 


물론 이베이츠에 사전에 환급 받을 정보에 대해 미리 입력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와 같이 이베이츠의 My account -> Big Fat Check History 에서 cash back 히스토리인 이용 날짜, shop, 구입금액 등과 같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금액이 얼마 안되지만, 아직 해외직구 하게될 계획이 없어서 바로 인출하려고 합니다. 



페이팔 메일 상에 'Get the Detail' 클릭하시면 Paypal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며, 바로 로그인 창이 뜹니다. 





로그인 하시면 좌측 상단에 paypal balance 금액이 확인됩니다. 저는 일전에 keeping 해둔 금액이 있어서 총 환급

받을 금액은 22.65usd 이네요. 

금액을 확인 한 후 'Withdraw funds' 를 선택합니다.

원래 이전 버전 페이팔에서는 150,000원 이하 일시 수수료가 발생했는데 이번 버전에는 그런 언급이 없네요... 환급 되는 금액 확인해보면 알겠죠?


인출 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금액을 'Amount' 란엑 기입해 주신 후 'continue'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인출은 영업일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율 1085원이 적용되어 24,000원 정도 환급 받을 예정입니다. 꽁돈 생긴 이 기분 너무 신나네요.~

해외직구 시 꼭 이베이츠와 같은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최종 환급될 금액을 확인 하신 후  'Go To Wallet' 을 클릭 해주시면 이베이츠 환급에 따른 페이팔 인출이 완료됩니다. 한번만 해보시면 다음번에는 1분만에 인출 신청 하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