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유니클로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한번에 알아보기

반응형




여름철에 유독 자주 찾게 되는 유니클로 매장입니다. 

이유는 유니클로 매장의 유명한 속옷

에어리즘을 구입하기 위해서가 아닌가 합니다. 


전국에 유니클로 매장은 다행히 많이 있지만


매장마다 판매하는 상품군이 다르고 


영업시간도 다르니 방문하고자 하는 유니클로 매장이 있으시다면

미리 영업시간을 확인 해보셔야 헛걸음 안 하세요~ 




우선 유니클로 홈페이지로 접속 하신 후 


상단에 메뉴바에 '매장안내' 로 클릭하시면


전 세계 매장 정보가 모두 조회가 된답니다. 


엄청 많네요~ 


우리나라의 경우 지역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우선 서울지역만 부분적으로 보아도 


많은 매장들이 있습니다. 










저는 가까운 곳 중 하나인 AK PLAZA 구로점 

주소와 영업시간을 조회해 보았습니다. 


월~목요일은 10:30~20:00 

금~일요일은 10:30~20:30 까지 영업을 하네요~ 


30분 더 연장영업이네요~ 백화점 영업시간에 맞추어

open /close 하고 있습니다. 








그럼 현대백화점 신촌 U-plex 점의 정보를 찾아보면 


영업시간이 일주일동안 10:30~22:00 입니다. 


늦은 시간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해야한다면 

 이곳으로 가야겠네요~ 


단 판매중인 상품군이 MEN/WOMEN 뿐이니 참고하세요~ 








유니클로는 온라인스토어도 운여중이기 때문에 

직접보지 않고 편리하게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온라인스토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7/2일까지 여름시즌 특별사이즈 할인판매도 진행 중이네요~ 


특별사이즈이신 분들은 관심있게 보셔요~ 




올 여름도 유니클로 제품으로 시원하고 알뜰한 쇼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