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시간 및 요금 할인정보와 렌탈정보

반응형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운영시간, 이용요금, 할인정보, 렌탈이용요금 관련한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모델은 귀여운 

삼둥이들이였네요~ ^^ 


잘 크고 있겠죠? 


  

우선,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운영시간은 


종일권 10:00~21:00

오후권 16:00~21:00

하이시즌 2017. 6.1~7. 16

골든시즌 2017.7.17~8. 20






골든 시즌 종일권과 오후권은 별도의 이용요금이 

있습니다. 

7/22~8/20 까지는 야간운영도 하나봅니다. 

야간권 이용시간과 요금을 미리 확인 해놓을 필요가 있겠습니다~ 




위 여러가지 안내사항이 있습니다. 

일전에 유리병에 든 음료수를 들고 들어와서는

그게 깨져서.. 어린아이가 다치는 경우를 본 적이 있습니다. 


간혹 이를 지키지 않은 사람들이 있어 같이 이용하는 사람들

눈살을 찌뿌리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 

모두 준수사항은 좀 지켜서 서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하이시즌은 골든시즌에 비해 요금이 조금 저렴하네요

사실 지금 더위에 워터파크 가는게 전혀 이상할게 없는 듯해요~

너무 6월부터 너무 더우니까요..ㅜㅜ 


* 상기 운영시간은 현장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이런 곳에 할인적용 안 받고 가면 왠지 억울하지요?

웅진플레이도시 제휴 신한, 외환카드가 있다면 

최대 40%까지 할인이 가능하네요~ 


제휴카드가 없다면 


전 카드이용시 평일주말 상관없이 20% 할인이 가능하네요~ 

본인포함 동반3인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이고 

만 65세 이상 경로우대, 장애인/국가유공자는 30%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하이시즌에는 골든시즌보다 할인율이 좀 더 

높네요~ 



워터파크 이용시 

구명자켓, 발갈로 썬베드 바스타월 등 필요한 것들이 많습니다. 


모두 렌탈이 가능하며 용품에 따라 렌탈비용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좀 비싼 듯하네요.. ㅜㅜ 






수영복이나 수영모를 만약 안 챙겨 갔다면 

구매도 가능하니 지하1층 렌탈샵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