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신서유기6 시청률 훗카이도 특산품 지키지 안재현 좀비게임 피오 기상미션 호텔 숙소 촬영장소

반응형

일요일 예능 단연 1위 자리를 줘도 될 만큼 너무 재밌는 신서유기6 에서는 일본 훗카이도로 떠나 여러 게임을 하면서 색다른 재미를 주었습니다. 신서유기6 자체 시청률 6.3%를 찍으면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신서유기6 시청률은 평균 6.3%를 기록했는데 이는 케이블 종편 통틀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한 것이라고 합니다.  지난주에 신서유기 어메이징레이스 경품으로 은지원은 아이슬란드 오로라여행권을 뽑아 나영석pd를 무릎 꿇게 했고 신서유기 대표 게임 고깔게임에서 이수근은 한번에 크루즈 여행권을 뽑아서 소름 돋게 했습니다. 







금손 은지원 선물은 람보르기니 사태를 회상시켰고 100개의 쪽지 중에 3개가 포르쉐급 고가 선물이였습니다. 


그리고 3명씩 편을 나눠 삼겹살을 걸고 진행한 좀비게임에서 안재현의 치고 빠지는 방법으로 상대팀을 놀리며 시청률을 올리는데 기여했고 결국 안재현, 이수근, 송민호 팀이 삼겹살 좀비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기상미션게임에서는 삿포르 훗카이도 특산물 대게,멜론,연어알 등을 지키기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신서유기6에서 홋카이도 숙소를 신서유기 협찬 중인 호텔스컴바인에서 방 4개 마당까지 있는 후라노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신서유기6 본방송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고 재방송은 tvN과, XtvN에서 아래 편성표대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6 무료다시보기는 티빙에서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