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따로또같이 여수 숙소 비고리조트 가격 위치

반응형

따로또같이 여수 숙소 비고리조트 가격 위치 

최근 tvN 예능프로그래 '따로 또 같이'에서 최명길 김한길 심이영 최원영 이봉원 박미선이 여수로 떠난 여행지가 화제입니다. 특히나 이들이 머물렀던 여수 숙소는 이국적이면서 일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조트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부부들이 묵은 여수 숙소는 인피니티풀, 숙소 앞으로 탁 트인 오션뷰가 멋진 옥상전망대, 개별수영장, 스파, 전객실이 오션뷰로 해외 럭셔리 리조트 못지 않은  여수 비고리조트였습니다. 








따로또같이 여수 숙소 비고리조트 위치와 객실 가격 정보 확인해보겠습니다. 


# 비고리조트 가격 객실정보 



여수 비고리조트 객실 중 가장 큰 평수 45평 풀빌라 올라풀빌라, 이슬라풀빌라라 있는데 수용인원은 4~8명입니다. 


35평대 스파빌라에는 씨엘로 스파빌라가 있고 2~4인용 18평 리게로 호텔이 있습니다.




21평대 아르볼호텔, 26평 돌체호텔 도 전객실이 오션뷰라고 합니다. 




위 비고리조트 가격은 인터파크 투어에서 가져온 정보입니다. 비고리조트 객실은 최저 13000원대에서 최대 325000원까지 있고 비수기 성수기 차이는 있다고 합니다. 위 가격정보는 예약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올라,이슬라 풀빌라는 제외하고는 아주 비싼 가격은 아닌듯 합니다. 



따로또같이 에서 객실 모습을 보면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무엇보다 인피니티풀장와 루프탑에서 보는 일몰이 너무 매력적인 리조트같습니다. 


# 비고리조트 위치 

비고리조트 주소 및 위치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404-28번지(도로명주소 전남 여숫 돌산로 3155-1) 총객실은 36개라고 합니다. 



위 자동차와 대중교통을 이용해 비고리조트까지 가는 방법입니다. 이번 연휴에는 여수 비고리조트에서 휴양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