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sk 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초간단 찾기 (모스트어플)

반응형

11월 6일부터 유류세 인하된다는 소식에 주로 이용하는 GS칼텍스나 sk 네트워스, S-oil,현대 등의 직영주유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 유류세가 인하되면 얼마나 싸지나요?

우선 유류세는 교통에너지환경세 +개별소비세+교육세+주행세 를 모두 포함한 세금으로 정부가 조절할 수 있도록하는 탈력세율 규정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유류세 인하가되면 휘발류 가격은 최대 리터당 123원, 경유는 87원, 액화석유 가스(LPG) 부탄은 30원 싸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 왜 직영주유소를 찾는걸까?


직영주유소를 찾는 이유는 유류세 15% 인하 조치가 시행되지만 주유소별로 기존 재고들이 남아 있고 재고를 소진해야 인하된 가격으로 기름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인데, 국민들의 체감 시기를 좀 더 당기기 위해서 직영주유소는 재고에 대해서도 세금 인하분을 적용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직영주유소 외 다른 주유소의 경우는 유류세가 적용된 기름을 공급받을 수 있는 시점까지 최소 2주 정도가 소요되지 않을까 전망하기 때문에 sk, GS, s-oil,현대 등 직영주유소 찾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직영주유소 자체가 지역별로 많지 않아 국민들의 유류세 체감을 위한 조치가 어떤 평가를 받을지 궁금합니다.  충청권의 경우 직영주유소의 비율은 10%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 sk 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찾기 

sk직영주유소를 제일 간단하게 찾는 방법은 네이버 -> 지도> 에서 sk직영주유소로 검색을 하게되면 제일 가까운 순서대로 직영주유소 리스트와 주소 전화번호 지도 위치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GS, S-oil, 현대 직영주유소도 같은 방법으로 찾기 하시면 위치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sk 네트웍스 주유소 할인적용카드 총정리>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 직영주유소를 검색할 경우 연관검색어 아래 주유소 정보가 나타납니다. 지역별주유소찾기 부분에서 찾고자하는 주유소 브랜드명을 선택, 지역선택, 유종 선택, 셀프유무까지 선택해서 검색하셔도 원하시는 브랜드의 직영주유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모스트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sk 직영주유소를 검색하면 간단하게 직영주유소 위치를 알수 있습니다. 



자몽과 해피오토멤버스 서비스를 통합한 모스트 앱은 간편주유소 위치, 금액, 할인,멤버스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어 sk 네트웍스 주유소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스트 어플이 필수앱인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