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한효주 성형전 동생 성폭행 강동원 열애설 디스패치 응답하라

반응형

오늘 실시간 검색에 한효주와 강동원이 떴습니다. 한효주와 강동원 열애설이 났나? 결혼발표인가? 궁금증이 폭발했습니다. 알아보니 한효주와 강동원은 이전에도 열애설이 난 적이 있었으나 바로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미국에서 둘이 함께하는 사진이 유포되어 열애설 이야기가 솔솔 피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한효주와 강동원은 미국에서 일정이 겹쳐서 연락해서 만나 식사를 함께한 것일 뿐 열애는 아니라며 해명했습니다. 한효주와 강동원은 7월에 개봉을 앞둔 '인랑'에 출연하였고 영화가 끝나고 휴식차원에서 미국에 간 것으로 추측됩니다. 사진을 보니 둘이 연인이라면 비주얼적으로 너무나 아름다운 커플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달 7월에 개봉을 앞둔 영화 '인랑'을 위한 노이즈마케팅일까요? 일전에 배우 김의성 인스타에 강동원 한효주가 나란이 앉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가 바로 삭제하여 그 둘의 열애 루머가 돌았는데 이번에는 과연.. 두고보면 알지 않을까요? 디스패치는 이미 알고 있지 않을까합니다. 응답하라!! 디스패치 궁금합니다. 




한효주 성형전 키 몸매 나이 프로필 

한효주는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와 꽤 괜찮은 연기력을 겸비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효주는 쌍꺼풀 수술을 한 적이 있는 듯 합니다. 아래 한효주 성형전 후 사진을 보면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부위 얼굴 성형은 눈에 잘 띄지 않는 듯합니다. 




한효주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지금까지 연기를 해온 시간을 생각해보면 나이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가습니다. 한효주는 과거에 잡지 모델로 활동하다 빙그레 선발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타면서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했습니다. 



한효주의 성형사진이 한참 돌아다녔지만 한효주의 큰 키 170cm에 몸무게 48kg의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화장품 광고를 할 정도로 미끈하고 투명한 피부가 그녀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낸 듯합니다. 


한효주는 충북 청주시에서 태어났고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 4가족이며, 학력은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한효주 남동생 한 모 중위 가혹행위 성폭행?

한효주 남동생 한모 중위가 김모 일병을 완전군장 후 운동장을 돌게 하고 얼차레를 시킨 다음날 그 김모 일병은 자살하게 됩니다. 이 사건에 대해 군 검찰은 김일병에 가혹행위 여지가 많지만 초범이고 악의적이지 않아 기소유예와 감봉 2개월 형 조치를 내려졌고 사건은 끝이났습니다. 



하지만 이 사건이 솜방망이 처벌이라는 여론에 한효주 관련기사에 악성댓글, 출연영화 무차별 별점테러 광고퇴출 서명 운동까지 벌이고 있어 남동생 때문에 한효주의 마음고생이 대단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은 시간이 흘러 그 사건이 사람들에게서 조금 잊혀져 갔지만 여전히 한효주가 연기생활하는 공인의 위치에 있다면 남동생의 가혹행위 사건이 주홍글씨처럼 따라 다니지 않을까 우려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