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제니 결혼 남편 루머 학력 성형

반응형

라라랜드라는 리얼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된 이제니씨 한때 '남자셋 여자셋' 시트콤에서 많은 남자팬을 거느린 인기 여배우로 90년대 대세배우 였습니다. 이제니 나이가 벌써 40이라니 시간이 빠릅니다. 




# 이제니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학력 성형 몸매 국적 등) 


이제니 나이는 1979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40으로 박경림씨와 동갑이라고 합니다. 이제니 국적은 미국이고 미국이름 제니퍼 김 이라고 합니다. 90년대 시트콤에 출현했을 당시 귀여운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볼륨감있는 몸매 때문에 이제니 스타화보도 유명했습니다. 



그렇게 인기를 한몸에 받다 2004년 갑자기 미국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한참 인기몰이 하던 미모의 여자배우가 홀연히 사라져서인지 이제니 루머가 다양하게 제조되었습니다. 이제니 결혼, 이제니 이혼, 이제니 죽음까지 다양한 루머가 돌았습니다.  







이제니 루머에는 구준엽과의 열애설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였고 미국에 돌아가 미국에서 유부남과 사랑에 빠져 결혼설까지 돌았지만,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도 나왔지만 이제니는 미국으로 돌아가 웹디자이너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으며, 연기생활을 그만두고 미국으로 돌아간 진짜 이유는 연기생활하면서 고정된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하는 것이 너무 어려웠고, 연기생활에 한계를 느꼈다고 합니다. 


이제니 남편 삼고 싶은 사람으로는 영화 배트맨 크리스찬 베일이라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세월이 흘러서일까요? 이제니 과거 모습은 남아있지만 얼굴이 살짝 시술이나 쁘띠성형? 같은 걸로 관리가 된 얼굴로 보이기도 하고 성형보다는 자연스럽게 나이든 모습으로도 보이기도 합니다. 과거 얼굴에 젖살이 빠지면서 성형한 듯보이기도 하지만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이제니 학력은 서울외국인학교를 중퇴하였고 검정고시로 고졸한 것이 최종 학력이라고 합니다. 대학교를 다니지는 않은 듯 합니다. 1994년 SBS 서울방송 특채 탤런트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TV조선<라라랜드>는 자신만의 꿈을 찾아 당당한 삶을 살고 있는 여자들의 일상 관찰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인데 이 주제에 적합한 멋진 삶을 살고 있는 이제니씨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