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반응형

러블리의 대명사 한지민씨가 tvN 수목드라마 아는와이프에 오랫만에 출연하여 상당히 반가웠습니다. 최근에 방송에서 나혼자 산다, 삼시세끼에 잠시 출연하여 여전한 미모를 선보이고 오랫만에 본업인 연기자로 방송이 출연한듯 합니다. 




# 한지민 성형전후 키, 나이 프로필 


한지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사진을 보면 그녀의 성형전후 사진이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아실듯 합니다. 어릴적부터 모태미녀를 증명하듯 지금의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담겨져 있습니다. 한지민 코성형 논란도 여기저기 많이 나오지만, 어릴적 사진을 보면 코성형을 한듯 오똑한 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한지민은 아름다운 얼굴을 가졌지만 너무 아담한 키에 좀 안타깝다는 생각을 종종 하였습니다. 프로필 상의 키는 160cm이지만 실제키는 158cm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한지민은 작은키에도 불구하고 몸매 비율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한지만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라고 합니다. 배우 송혜교와 동갑이고 고향은 서울 동작구 흑석동이라고 합니다. 








한지민 학력은 은로초등학교, 중앙대학교 사법대학 부속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학사로 졸업하였습니다. 서문여고는 배우 송혜교, 이효리, 박시은등의 미녀 연예인들을 많이 배출한 학교이기도 합니다. 




한지민은 같은 고등학교 선배인 송혜교가 출연했던 가을동화에서 송혜교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주목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한지민의 학창시절 꿈은 의사였다고 합니다. 당시 할머니가 몸이 편찮으셔서 의사의 꿈을 가진 것 같습니다. 한지민은 봉사활동도 상당히 열심히하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며 실제 성격도 고운 외모와 달리 상당히 털털하다고 합니다. 



삼시세끼에 출연해 드라마 이산에서 친분을 쌓은 이서진과의 케미에서도 보이듯이 쿨한 성격의 소유자인 듯해서 더욱 매력적인 여배우인듯 합니다. 여배우가 외모가 다는 아는 것이지요. 







아는 와이프에서는 현실성 짙은 육아맘으로 열연 중인데 엄청 망가진 전혀 꾸미지 않은 옷차림과 얼굴로 육아와 일에 지친 연기를 하는데도 한지민의 미모가 빛을 발하는 듯했습니다. 





한지민은 아직 열애설이 제대로 한번 난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아직 공식적으로 남친이 없지만 나이가 곧 40세를 바라보고 있기에 빨리 멋진 남친 생겼으면 좋겠고 언제나 밝은 에너지 전해주는 연기자로 오래도록 보고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