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매드독 등장인물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키 나이 소속사 작품

반응형

kbs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은 첫 회부터 깊은 물입도와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이 어우려져 호평을 이끌어낸 명장면을 쏟아냈습니다. 그래서 매드독 주요등장인물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등 등장인물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물면 놓치지 않는 미친개 별명을 가진 최강우 역에 유지태는 나무엑터스에 소속 되어 있는 영화배우 겸 영화감독입니다. 1976년생 4월 생으로 올해 42세이고 키 188cm, 몸무게 78kg 아내는 모델겸 배우 김효진입니다. 

유지태 대표작으로는 주유소 습격사건 , 올드보이가 있습니다. 57회 칸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올드보이에서는 광적인 연기로 연기파배우와 유명해졌다고 봅니다. 얼마전 굿와이프에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분명한 성격의 잘나가던 검사역을 연기하였습니다. 이번 매드독에서는 눈썰미 뛰어난 전직 경찰 출신의 보험사기단 팀장 역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됩니다. 




전직 사기꾼, 자신만만하고 매력적인 뇌섹남 김민준 역에 우도환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우도환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1992년생으로 올해나이는 26살이고 키는 보기보다 큰 180cm 라고 합니다. 많은 작품을 한 건 아니지만 다양한 마스크와 연기력으로 떠으로는 신인배우로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얼마전 종영한 OCN '구해줘'에서 우도환은 서동철역으로 진한 카리스마를 보여주기 충분했습니다. 우도환은 드라마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 '닥치고 꽃미남 밴드' '드라마월드' '우리집에 사는 남자', ' 구해줘'에 이어 매드독은 6번째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영화는 '가자,장미여관으로', '인천상륙작전', '마스터' 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2017 제 53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 후보에 올랐으나 수상은 못하였네요. 





체조선수 출신의 섹시미를 갖춘 쿨한 성격의 뇌섹녀 장하리 역에는 류화영이 캐스팅되었습니다. 류화영은 전직 티아라 멤버로 배우 류효영과 일란성 쌍둥이 입니다. 1993년 4월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광주출신으로 키는 168cm입니다. 소속사는 이매진아시아이며,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휴학중입니다. 

드라마 구여친클럽, 돌아와요 아저씨,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 아버지가 이상해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번 매드독에서는 첫방송부터 섹시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가수보다는 배우가 더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많아서 대세녀를 제대로 입증한 듯 했습니다. 




간호사 자격증을 가진 반전 있는 매드독의 보험 조사원 박순정 역에 조재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조재윤은 정말 많은 드라마 영화 등에 조주연으로 이미 연기력은 인정받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입니다. 

소속사는 FNC엔터네인먼트이며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입니다. 키는 174cm이며 몸무게는 75kg로 1974년 9월 생으로 나이는 올해 44살입니다. 조재윤은 배우로 알려지기 전에 ebs 딩동댕유치원, 방귀대장 뿡뿡이 등의 무대연출을 담당하였고 영화 '아저씨', '7번방의 선물', '용의자', '내부자들 등에서 비중있는 조연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드라마는 '히트','이산', '에덴의 동쪽', '전우치','구가의서', '주군의 태양', ' 태양의 후예'등  매년 2~3개의 작품을 소화하였습니다. 특히, 얼마전 종영한 '구해줘'에서는 극혐의 조완태역으로 제대로된 악역을 보여주며 다시한번 그의 리밋없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직 용산의 용팔이 출신의 온누리역에 김혜성은 1988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30살로 키는 172cm, 몸무게 52kg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입니다. 영화 '제니,주노'로 데뷔했으며 대표작으로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이 있습니다. 매드독에서는 햇빛 알러지 때문에 외부 출입이 자유롭지 못하고 여러 기계 개발과 IT 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매드독 주요 등장인물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 소속사,키,나이,작품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매주 수목요일이 기다려지겠습니다. ^^ 


<추천글>

2017/10/12 - [일상&생활정보] - 매드독 몇부작 줄거리 시청률 인물관계도 재방송 우도환 류화영 유지태

2017/09/30 - [생활관련 정보] - tvn 실시간 무료 방송 티빙으로 PC/모바일로 시청방법

2017/09/28 - [핫이슈] - 당신이 잠든사이에 몇부작 줄거리 시청률 인물관계도 수지 이종석

2017/09/19 - [일상&생활정보] - 사랑의온도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시청률 한눈에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