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 정보

부산 오사카 배편 시간 및 가격 할인 최신정보 한눈에 보기

반응형

일본하면 가장 많이 유명한 도시 중 하나가 오사카입니다. 한국의 부산과 같은 곳이 일본 오사카입니다. 부산에서 오사카는 항공편으로도 많이 가시지만 배편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 오사카 배편 가격 과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 부산 여객선터미널로 조회하여 부산항 연안여객터미널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국제여객터미널 분류에서 좌측의 운항정보로 접속합니다.  



운항정보 메뉴로 들어오시면 부산 오사카 배편정보는 물론 부산 시모노세키, 후쿠오카 등의 선사,선명, 운항형태,입항 시간, 출항 시간, 소요시간 등의 배편 정보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궁금한 부산 오사카 구간은 주3회 운행되고 19시간이 소요됩니다. 

부산 오사카 구간 요금 등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위 선사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8월에는 부산 오사카 구간 팬스타크루즈 부산발 45,000원부터 오사카발 50,000원부터 할인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팬스타크루즈는 부산 오사카 구간을 오가는 대표적인 선사입니다. 



부산 에서 오사카까지는 일, 화, 목요일에 출항하고 오사카 에서 부산까지는 월, 수, 금요일에 출항합니다. 

부산 오사카 구간 입항시간은 10:00 이지만 수화물 수속 및 출국수속까지 비행기와 다르게 실제 출발까지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부산 오사카 구간의 노선은 부산- 대마도- 관문대교-세토대교- 아카시 해협대교- 오사카 입니다. 


각 구간별 도착시간 정보도 함께 나와 있습니다. 

부산 오사카 팬스타크루즈는 룸타입, 수용인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다양한 룸 타입이 있으므로 이용하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가격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생각보다 배로 오사카를 가면 아주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시는데 생각만큼 싸지 않은 듯합니다. 그리고 부산 오사카 팬스타페리는 좌석 승선권이 없습니다. 모두 객실 승선권이므로 이부분 감안하고 여행계획을 세우셔야 합니다.



팬스타크루즈는 기간별 할증 운임이 있습니다. 비수기에는 10,000원 할인, 성수기에는 25,000원 할증이 붙게 됩니다. 단, 할증운임은 페리존에 한해서 부과되고, 크루즈존 이용시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부산 오사카 항공권 가격이 궁금해지는데 쿠팡에서 찾아보니 이스타항공 유류할증료 포함해서 129000원~ 149,000원까지 나오고 있네요. 다만 이용기간에 따라 가격이 상이 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이스타항공이나 피치항공과 같은 저가 항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오사카 팬스타크루즈의 수화물은 1~8kg 까지 8000원이고 그 이상은 5kg 당 4000원 추가됩니다. 그 외에 기타 수수료들도 있으니 미리 확인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팬스타는 연령할인, 학생할인, 송출선원할인, 장애자 할인, 단체할인이 가능하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관련 할인요금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관련된 서류 및 근거서류가 필요하니 미리 체크하셔야 합니다. 


승선권 환불규정은 출항 일정에 따라 공제 비율이 다르고 출항 2시간 전부터 출항 이후에는 환불 불가입니다. 

지금까지 부산 오사카 배편 시간과 가격 할인 최신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