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관련 정보

부산 후쿠오카 배편 시간과 가격 정보 확인하기

반응형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비행기로도 가시지만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ㅂ산에서 배편 으로도 쉽게 여행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미운우리새끼의 이상민이 궁셔리여행으로 다시 뜨고 있는 부산 후쿠오카 배편 으로 여행다녀오기에서 오늘은 배편 가격정보 와 배편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포털 검색창에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사이트로 접속 해줍니다. 



좌측 여러정보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운항정보를 클릭하시면 부산 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배편 정보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부산 에서 후쿠오카로 가는 배편은 고려훼리, JR큐슈고속선, 미래고속 3개의 선사가 있습니다. 

그 중 고려훼리의 카멜리아는 배 안에서 자고 일어나면 후쿠오카에 도착하는 배편이고, 코비,비틀의 경우는 쾌속선으로 대략 2~3시간 정도 소요되는 배편 입니다.  쾌속선을 타실 경우 꽤  빠른 시간 안에 부산 에서 후쿠오카를 오갈 수 있습니다.  




고려훼리 카멜리아는 부산 후쿠오카 배편 가격은 여객의 등급에 따라 편도 기준 90,000~200,000원 까지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여객 등급은 2등실 1등실 3인실 1인실 2인실 등이 있습니다. 




영아나 유아 소아의 경우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중,고등학생, 재학생인 대학생의 경우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장애자의 경우도 20%할인이 가능하니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JR큐슈고속선 비틀호의 대인기준 편도 14만원 이고 소인, 유아의 경우 할인운임이 적용되고 영아는 무임으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경로(65세 이상) 와 신체장애우의 경우도 운임 우대가 있습니다. 





미래고속 코비의 성인 기준 편도가격은 115,000원이고 청소년/경로, 소인, 유아 각각 92,000원 57,5000원, 11,500원입니다.  




부산 후쿠오카 구간 미래고속 코비 역시 경로, 장애우, 국가유공자 경우 할인 가격이 적용되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