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부산도시가스 요금조회 및 고객센터 정보 초간단 확인 방법

반응형


여름이라 전기세에 좀 민감한 계절이기는 하나 여름 제외하면 도시가스 요금에 민감하죠. 오늘은 부산도시가스 요금조회 및 고객센터번호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검색창에 부산도시가스를 조회하시면 위와같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http://www.skens.com/busan/main/index.do

해당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에는 요금정보, 채용, 공급절차, 위치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가 뜨고 요금정보, 요금조회, 청구신청, 이사연결/철거신청 등의 정보는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확인하고 싶은 요금조회 배너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 회원 / 비회원 모두 요금조회가 가능하므로 요금조회를 원하시는 분들은 굳이 번거롭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비회원 요금조회는 본인의 홈페이지번호 또는 납입번호만 알고 계신다면 간편하게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 가입번호란 고지서 중앙에 회원 구분을 위한 번호이고 중복발급이 아니므로 발송된 고지서의 홈페이지가입번호만으로 다른 개인정보입력없이 바로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 

납입자번호 역시 같은 방식으로 확인 후 부산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






간혹 도시가스 고지서를 받아보면 내가 생각했던 요금보다 많이 나온 것 같은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고객센터를 찾게되는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 고객센터 정보는 위와 같이 조회가 되는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팩스, 주소, 가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나오므로 간편하게 고객센터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부산도시가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0009 입니다. 오늘은 부산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 및 고객센터 정보를 간단히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