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김기방 김희경 화장품 그라운드플랜 대표 결혼 사회는 조인성?

반응형



이분 언제 결혼하나 했었는데 


오늘 비공개 결혼발표를 했네요


조인성 절친으로 더 유명한 배우 김기방씨가


화장품회사 그라운드플랜 대표 김희경씨와 


비공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기방은 연예계 마당발로도 유명합니다. 

조인성 김우빈 이광수 등 


사진이 훤~~하네요~ 부러운 인맥입니다. 


인간성이 좋기로도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사실 비주얼 연예인이 아닌 관계로 예비신부 김희경이

그의 성품에 반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김기방과 그라운드플랜 부대표 김희경씨는 고등학교 때부터 

친분이 있어온 사이이고 김희경 부대표 역시 


연예인 지인들이 꽤 많다고 합니다. 







김기방 예비신부 김희경씨는 

1세대 쇼핑목 개척자라 합니다. 

사실 저는 잘 모르겠네요.. 그러나 미모나 몸매는


상당히 뛰어나네요


왠만한 연예인 저리가라 하네요~ 


벌써 인터넷에서는 김기방 예방신부인 김희경씨의

몸매 키 나이에 대해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으네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기방씨 

복 받으셨네요~ 


화장품 그라운드플랜 대표로 능력있는 여성과 결혼을 하시니..


이들의 결혼식 하객들이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그나저나 사회는 절친인 조인성씨가 봐주실까요?





반응형